헤르모, 베트맨분석방, 피나클입금방법

스페인 Covid와 유 ë s의 치명적인 전투 중 하나의 상징적 인 전환점으로 간주되었다 무엇에 급하게 Madrid 의 컨벤션 센터 에 건립 된최대 규모의 임시 병원 을 종료로 박수와 환호 5 월 울렸다19.Less보다 나중에 4 달 Spain 의 군대가 다시왔다 서유럽에서 감염의 가장 높은 비율 중 하나를 사용하여 국가 그래 플로서 필드 병원 사라고사의 북동부 도시에서 이번에 구축 파견uk와 라이브 코로나 프랑스는 새로운 rulesRead 이상 보복 영국 여행을 격리 할 수 ​​꾸밀 œWe 다시 결정적인 순간 헬레나 Legido퀴 글리 싱가포르 국립 대학에서 공중 보건의 바르셀로나 출신의 교수가 말했다.

국가가 EUROPEA 의 엄격한 잠금 기능 중 하나에서 등장 일부 팔주 후 북동부와 중부 지역의 경우 서지 스페인이 확인 새 cases.The country 의 14 일 감염의 수에 유럽을 선도 이어질 속도는 10 AC 당 100 서 유럽 ​​질병 예방 통제 센터 유럽 에 뒤에 만 룩셈부르크훨씬 더 높은 죽음의 100000.The 번호 당 32 Italy 의 8.2의 경우 France s의 속도보다에 cording 것은 그러나 낮게 유지 월 및 April.About 새로운 사례의 85 %에서 나라를 황폐화 위기 구별되는 바이러스의 부활 암시 지난 주에 기록 (70)와 함께 country s의 65 세 미만의 사람들 사이 나이 응급 의료 응답 대표는 목요일에 말했다.

œRight 지금 나는 wouldn t 페르난도 Sim³n이 reporters.While 모든 지역의 경우 상승 병원의 3 %를보고있다가 말한 우리는 3 월과 4 월에 경험이 어떤 식으로 뭔가 모든에서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감히 침대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에 의해 점유되고 그는 덧붙였다.

œIn 스페인는 there 의 의료 시스템 collapsing.유럽에서 가장 높은 초과 사망자 중 하나와 스페인을 떠나 어둠의 일에 반환의 여전히 상승 숫자가 촉발 한 공포의 절박한 위험.아라곤의 북동부 지역에서 당국은 야전 병원은 예방 조치로 사라고사에서 병원 주차장에서 설정할 것을 요청했다.

마드리드 중 하나에서 city 에서 가장 큰 병원이 아닌 긴급 작전의 목요일 구 개 과학 조직을 취소 시작된 새로운 경우에 서지가 œcollapse 의료 시스템의 위험이 있음을 공동 편지 경고를 발표했다 œIf 상황이 계속 새로운 조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시 를 알람의 상태에서 볼 수있는 상황에 직면하게되었을 가능성이 높 는 지적했다.

에스트 레마 두라의 서부 지역에서 지역 보건 장관 호세 마리아 Vergeles는 œwithout 의심의 여지가 WEA 다시 coronavirus.의 두 번째 물결을보고 스페인 정부는 증가에 테스트 지적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숫자를 설명합니다.

약 7.5M 시험은 지금까지 40 만 지난 주를 포함 전국 각지에서 실시되고 그것은 이번 주 초 성명에서 말했다.

더 감지 새로운 감염의 절반이 무증상 환자에서보다 그것을 added.Public 보건 ​​전문가는 다른 이유를 가리 킵니다.

봉쇄의 완화 œThe은 단 몇 일 만에 정상적인 생활에 감금에서가는 매우 빨랐다.

그것은 너무 빨리했다 조안 Cayl 지금 Covid-19에 초점을 맞추고 Barcelona 의 결핵 조사 단위의 대표가 말했다.

쇄도 인해 관광 산업의 압력에 아마이었다 그는 경제의 기둥을 추가 한 (12)에 대한 country s의 GDP의 %와 팔 개 일자리 하나를 차지한다.

국방 스페인 정부에 의해 제공되는이 사진에서군인은 화요일에 사라고사 스페인에서 병원 Clnico Universitario의 주차장에 모듈을 설치합니다.

사진 APAt 같은 시간 몇 지역이 적절한 접촉 추적을 수행하는 장소에 자원했다.

œIf 매우 적은 경우가있을 때 더 나은 6 월 말과 7 월의 시작에서 연락처를 추적 한 더 나은 전송을 제어 할 수 있었을 것이다 CaylIN 마드리드와 카탈루냐 말했다 지방 정부는 받고 있습니다 연락처 tracers.The 결과에 대한 필요성을 과소 평가 화재는 건강 관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Spain s의 지역에서 경우에 다양한 차이입니다.

아라곤은 country s의 보건부 자료에 따르면 마드리드 카탈로니아에서 144과 162의 속도에 비해 10 만 명당 573가지 경우에 가장 어려운 히트 시설이다.

속도는 카나리아 Islands.In 아라곤과 카탈루냐의 관광 핫스팟에서 100000 당 27 방울 발생은 또한 혼잡 조건과 시간에 종종 작업이 거친 을 자고 남아있다계절 농장 노동자 에 연결되어있다 이러한 조건을두고 경고에도 불구하고 더 바이러스에 노출.œThere 안가 전혀 계획에 없었다 Legido퀴 글리 씨는 말했다.

œThis 스페인이 중 평가 이유에 대한 독립적 인 조사를 요구 헬스 위기뿐만 아니라 상위 20 역학자와 공중 보건 전문가들에 의해 서명 란셋에 발표 된 연구는 최근의 편지 배후 사회 crisis.했다 EUROPEA 의 국가가 가족 큰 친구 간의 모임 및 규범이다 Spain s의 높은 사회 문화를 될 수있는 상대적으로 강력한 보편적 인 의료 system.One 요인에도 불구하고 전염병에 의해 어려운 타격 Ildefonso Hern¡ndez 교수에서 말했다 Alicante 의 미겔 Hern¡ndez University.에서 공중 보건 œLuckily WEA 다시 여름에 이러한 상호 작용의 많은 야외 일어나고되지만 남 의 피할 수없는 몇 가지 상호 작용은 밀폐 된 공간에서와 가까운 거리에서 일어날 것 그는 말했다.

대부분의 유럽 countries.In으로 상승 케이스 번호 Spain 의 영역은 조치의 범위를 출시 한 성질에 대한 노력에 비해 이러한 상호 작용의 영향은 여러 세대 가구에 종종 라이브 스페인으로 확대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 갈리시아와 카나리아 제도의 북쪽서부 지역에서 당국은 거리에서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흡연을 금지했다.

나이트 클럽은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스크램블 등의 대도시가 더 나은 테스트 및 추적 연락처에 필요한 건강 관리 능력을 확보하는 것이 특히로서 아마 스페인에 대한 결정적인 증명하는 몇 가지 regions.The 앞으로 몇 주 단축하고있는 동안 마스크 전국 의무되었습니다 Hern¡ndez 말했다.

그는 인구의 불과 5 %를 보였다 올해 초 스페인에 걸쳐 6 만 명 이상이에서 수행 한 연구 지적했다 계속 될 수있는 인구의 virus.œThat 수단에 대한 항체는 there sa를 많이 감염 Hern¡ndez 말했다.

œThis가 아니라 마라톤 sprint.이다카지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