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전쟁 바이든이 확대하려고하는 동안 트럼프는 기본 집회 그의, 현대캐피탈

조 Biden 의 campaign.It을위한 응용 프로그램보다 근본적으로 다른 경험 도널드 Trump 의 재선 캠페인 결과에 대한 캠페인 응용 프로그램에 다이빙 트럼프 캠페인 조직에 대한 것입니다 방법의 중요한 측면을 설명하는 차이 온라인 Biden 의 노력 대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시가 전자는 자신의 기반을 동원하고 후자는 it.Trump이 히드 록시을 복용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백악관 confirmsRead moreThe 트럼프 campaign s의 응용 프로그램 및 디지털 공간은 점점 더 반영 지지자의 열정 지역 사회 활성화에 대한 강조.한편 바이든 캠페인은 지금까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훨씬 더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촬영하고 연방 및 주 전체 캠페인 사이에서 더 많은 목록-구축 접근 공통으로 가리키는 행사를 주관하고있다.

그것은 될지가 유권자 수 있습니다 t 반드시 하드 코어 민주당이나 바이든 supporters.In 방문이 때문에 코로나의 제한 노킹 캠페인 전략이 잠재적 인 지지자에 대한 정보를 유권자들을 규합하고 수집의 새로운 온라인 방법을 모색 할 필요가있다A œPeople 도나 t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의 문을 노크합니다.

디지털 지금 않습니다.

그들은 대표가 Google t 이벤트에 가고 싶어.만 노인 이벤트에 가고 싶다.

음 시타 모든 줌 것을 해결 디지털 봤다.

디지털 본 적이 시타 응용 프로그램과 그 해결 공화당 전략가 짐 매킨토시는 말했다.

œCoronavirus 사물의 자연주기를 가속화하고있다.

우리는 이미이 길을 가고 있었다 그러나 디지털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큰 영향이 year.있을 것이다 전략가가이 대통령 campaigns의 차이의 메모를 촬영 한 는 approach.은 œWhat 트럼프 내가 생각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하고있는 지금이다 흥미로운 는 |이다 HEA 의 정말 ~us 대를이 아이디어를 구축.시타 다시에 우리 팀.시타 다시 우리와 같이 민주당 디지털 전략가 스테판 스미스 피트 Buttigieg 의 대통령 campaign.œSo 당신이 아래-포위 정치적 소수 이런 종류의 될 에 대한 전 온라인 참여 이사 때문에 that 의 언어 they 다시 사용하더라도 경력 they 다시.그 정신은 그들이 ~OK 우리가 together 유지해야하고 다음 시타 다시 일정의 uploads.두 응용 프로그램 사이의 차이를 점점 분에서 알 수있는 다운로드 completed.The이 같은 느낌 유지 몇 일이 같은 기간 동안 바이든 캠페인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모든 밖으로 보내 이상 트럼프 캠페인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이메일 경고를 보냅니다.

두 캠페인 애플리케이션은 이벤트의 목록을 업데이트 제공하지만 트럼프 캠페인 앱은 또한 도울 수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유권자를 등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œA bundler 기금 모금을 위해 œHost 마가 충족-UPA는 의 campaign 의 선거일 팀 또는 œBecome 트럼프 팀 leader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는 there 의도 œThis rewards.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에 포인트 시스템 말했다 기초를 통전 더 밖으로 같은 사람들이 점점 관한 공화당 전략가 및 광고 업체 윌 Ritter.For 바이든 캠페인 앱이 메이크업 통화 전송 텍스트 자원 봉사 및 기부 및 캠페인 이벤트 목록 표준 링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과 서포터 이벤트와 smaller.It 의 유사한 상황을 온라인으로 참여합니다.

두 캠페인 기금 모금 및 후원자 이메일을 보냅니다.

두 캠페인은 대리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에 주로 이주했다.

바이든 들어 남 는 종종 자신과 선출직 공무원 또는 민주당의 다양한 날개의 지도자 다른 트럼프를 들어 남 의 큰 트럼프 운동 내에서 작은 아이콘 .샌디에고에서 조 바이든 작년.그의 캠페인은 새로운 디지털 일원의 넓은 길에 가져 오는 고용을 골라서하고있다.

사진 마이크 블레이크 트럼프 캠페인가 슬라이스와 트럼프 지지자에 대한 다양한 그룹을 제공에 대해 훨씬 더 공격적이었다 ReutersBut.이 캠페인은 정기적으로 같은 그룹과 온라인 이벤트를 매주 방송 일정을 배포 œBlack 음색 Trump 와 œMaga Mamas 라라 트럼프을 갖춘 이벤트의 president 의 며느리.트럼프 자신은 doesn t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지만 그는 doesn t 가지고 그는 그의 사무실의 깡패 강단을 가지고있다.

트럼프를 포함하는 유행성 공식 백악관 이벤트는 주요 케이블 방송 기능을 갖춘되고 때때로 동안 networks.Smith 말했다 그 사이 또 다른 주요 차이 campaign 온라인 접근 방식은 캠페인 reach.œ 하려고하는 유권자의 유형이었다 의 트럼프 에코 시스템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물건을 넣어 공유에 대해 정말이다.

앱의 지시를 보면 마찬가지로 스미스는 오래된 트럼프 지지자의 특정 고객을 위해 친구들과 사용의 특정의 hashtags.Those 방향을 초대 트럼프 캠페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가리키는 말했다 젊은 유권자만큼 정통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œIt 사람은 응용 프로그램 에 지침이있다 ~How 당신이 페이스 북 페이지에 가입 할 하지? 어떻게 하나하나요? 그러나 they 다시 그 이전의 지지자들이 어쩌면 그와 GET 그 제품 또는 스미스가 추가 whatever.볼 수 있도록 포인트를 적립 대통령에 대해 단지 확산 소식에 페이스 북에 얻을 수 있도록 œThis하는 것은 기본 전략이다.

이것은 가정이다 우리가 같은 방향으로 모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귀부인 t 잃게 아무도 우리가 유지할 수있는 경우에 퍼뜨리는 심지어 단지 바이든의 민주당 대통령 예비이 축소되어 전에 데이터에 대해 초조해 전략 리드 공화당과 트럼프 캠페인은 민주당 경쟁자에 걸쳐 구축되었다.

œAs 디지털 전문 트럼프 캠페인 겁을 내게 스미스 약간은 경고했다.

œThey들은 바이든 캠페인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너무 많은 data.이 너무 많은 활주로가있다.

최근 캠페인이 새로운 디지털 staffers.Has 트럼프의 주위로 초래하는 고용 행위에있다 자신의 사기 의사의 진단을 시도하고? 그것은 몇 가지를 설명 할 수 코로나의 대유행이 등장하기 전에 아르와 MahdawiRead moreEven는 트럼프 캠페인은 더는 큰 집회와 기본 유권자들을 규합에 집중했다.

campaign 의 우선 순위는 집회의 œThe 목적이 아니다 been.이 어디 그냥 방에있는 인간의 존재를 흥분의 즉 리터 말했다 징조였다.

그것은 당신의 기본 지지자에 참여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아마 they 다시 거기를하고 유입 경로 멀리 그들을 밀어 수 있습니다 펌핑하면서 리터 said.œYou는 자원 봉사에 후원자를 설정하고 수 문 두 들기 또는 기증자에 자원 봉사.시타 짐승 먹이를 가지고했습니다.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에너지와 열정을 넣을 수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시타 주위 조직 보는 그들에게 뭔가를 제공하기 때문에라는 이메일 ~Stay 튜닝 조 바이든 자신의 지하실에서 또 다른 줌을하는 것입니다 남 s의 작업을 완수하지 않을 리터 덧붙였다.

이사집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