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스 시위는 민스크에서 판명 100,000로 페이딩의 흔적을 보여주지, 김지현

거대한 시위는 시위대가 십만명이 Minsk s의 독립 애비뉴를 작성보다 row.More에서 네 번째 주말 수도 민스크에서 president 의 거주에 행진으로 알렉산드르 루카셴코의 전투 태세를 갖추는 정권에 대해 벨라루스에 걸쳐 자리를 차지하게 루카셴코가 사임을 요구.브레스트 벨로루시와 장벽과 장갑차와 민스크의 중심 봉쇄 Grodno.Riot 경찰을 포함하여 다른 도시에서 유사한 행진이 있었다.

헬멧 라이닝을 착용 임원 체포 여러 남성 시위대를 구타 및 승합차로 끌고.적어도 한 사람이 전국에 걸쳐 100 명까지 구금 ambulance.Authorities에서 멀리 찍은 Russia 의 인테르 팍스 통신은 벨라루스 내부 사역을 인용 보도했다.

그러나 regime 의 무거운 손으로 전술이 작동하는지 몇 가지 징후가 있었다.

시위는 거의 한 달에 갔고 밖으로 fizzling 널리 rigged.œThe의 대부분으로 볼 98 월 대통령 선거를 다음의 흔적을 보여주지 않은 귀부인 t 권력자 믿습니다.

그들은 선거의 결과를 거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위가 첫 주에 중단 거라 생각 했어요.그들은 didn t Belarus 의 저널리즘 협회의 Barys Goretsky 말했다.

그는 추가 를 œ 우리는 낙관하고있다.

우리는 going.계속됩니다 비디오 일요일 민스크에서 시위대.사진 EPAGoretksy는 정권이 여전히 세에 대한 체포와 기자를 대상 있다고 말했다 낮은 수준의 시위는 이제 주민들이 26 년 동안이나 통치했다 루카셴코에서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는 안마당과 아파트 블록 건물에서 수집로 매일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토요일.하나는 그가 주 폭동 진압 경찰이 학기의 시작 부분에 대해 반환 한 남학생을 감금 학교 및 Minsk 의 언어 대학을 급습 마스크 said.Last 감옥에 여전히.대부분은 유니티의 Sunday 의 3 월 빨간색과 흰색 깃발 루카셴코에 반대의 상징을 흔들었다 참석하는 사람들 이후 released.Those했다.

그들은 œLukashenko 경찰 바나 œLukashenko 감옥 toilet 에 œTribunal 와 œThis는 우리의 city.œSponsor 노래를 불렀다 우리의 공휴일 의 루카셴코에 대한 블라디미르 Putin s의 지원의 말장난의 암시를 Putishenko는 한 배너 읽기.군중 만든 대통령이 그가 방탄 재킷을 입고 무기를 들고 헬기에서 강하 할 때 일주일 전에 등장에 따라 총을 표시할지 여부에 대한 농담.디스플레이 경우 비디오 잡아 방송 헬리콥터 무장 알렉산더 루카셴코 걷고 마지막 주말.사진은 APLukashenko 서쪽에서 시위를 비난하고 나토 군대 Belarus 의 국경에 볼륨 감 있음을 잘못 주장했다.

그는 푸틴 대통령과의 회담을 위해 모스크바에 도착하는 것이 곧 예정이다.

두 사람은 자주 전화예요 크렘린에 의해 말한 긴 좌절의 파트너가 될 루카셴코을 발견했지만이 나타납니다 그를 지탱하기보다는 시위대 전원에서 그를 밀어 수 있도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 있습니다.

Russia 의 총리는 이번 주 민스크을 방문했다 벨라루스해야하지주고 in에 œexternal pressure IN 모스크바와 자신을 환심하는 명백한 시도 루카셴코는 그가 자신의 보안 서비스를 차단했다하는 테이프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그것은 독일이 러시아 야당 지도자 알렉세이 나발 니는 지난 달 novichok.Late 중독되었다는 것을 제작 된 증거를 가지고 인정하는 베를린과 바르샤바 사이의 전화 될 사칭 한 푸틴은 그가 함께 특별 적립금을 넣어했다고 인터뷰에서 말했다 짧은해야 상황이 œget control 중 에서 벨로루시 비행 준비가되어 있었다 러시아어 법 집행 힘.관악구스카이차 앳스타일8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