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실리콘 밸리의 억만 장자는 미국 상원에 선출 이민 호크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유료픽

일반적으로 깊은 빨간색 캔자스에서 민주당은 미국 상원의 졸린 차 대회의 고급 스러움을 가지고있다.

공화당 할 not.That 의 민주 주 캔자스 주 상원 의원에 바바라 볼 리어는 cash.That 전망의 큰 전쟁 가슴에 힘 입어 경쟁력 총선 캠페인을 그녀의 계약 당사자 s의 지명을 승리하고 실행하는 무거운 마음에 드는이기 때문이다 공화당 캔자스 의원 로저 마샬과 국가 크리스 코 바흐 인기 없음 할 수있다 고이 (가) 고개를 끄덕 승리해야한다주지사의 이민 강경파와 전 공화당 후보의 전 캔자스 장관 사이에 피 묻은 차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날카롭게 민주당에게 win.Kobach s의 후보가 억만 장자 피터 틸 시간이 Kobach 등 강경 이민 자세의 동일한 유형의 표현에있는 자유 벤처 투자로부터 지원을 위해 주목할 만하다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희망을 절대 중요한 원석을 손으로.디스플레이 피터 티엘하는 Kobach 후원자.사진 DDP 렉스 ShutterstockThiel Kobach에 대한 의 지원이 프로 Kobach 슈퍼 팩맨을 통해 자유 영원히 정치 행동위원회라는 흘러왔다.

그 지원은 Kobach 효과적으로 더 설립 정렬 마샬과 경쟁력을 유지 할 수있다.

또한 공화당 원들이 민주당 상대에 4 8 월 선거보다는 초점을 때까지 논쟁의 주요 권리를 분류했던 것을 의미했다.

Thiel s의 지원은 둘 다 대략 공화당 party.Rather 같은 이민 매 날개의 장소를 것을 Kobach에 대한 Thiel 의 지원이 앤 보습 바로 앞에 달린 풀 베는 날에서 유래하여 의견에도 불구하고 Kobach와 오랜 관계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두와 도움이 호스트 Kobach가 틸 특징을위한 2019 기금 모금을 연결하는 사람들.같은 리브가 머서와 에릭 왕자와 같은 다른 고자세 공화당 기부자 참석했다.

Kobach와 틸 처음 레코딩에있어서 2015 년 상호 작용.그러나 틸 정말 레코딩에 따라 친 Kobach 슈퍼 팩맨 지원에 투구 후 2019 년 Kobach을 지원하기로 결정 report.œPeter와 크리스 도나 t 실제로 합리적으로 서로를 잘 알고 말했다 하나 잘 입지를 굳힌 캔자스 공화당의 수술.œAnn Coulter 의 Peter s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 그는 종류 틸이 Kobach를 지원하기 위해 경주에 $ 850000를 부어있다 양측 모두 그녀가 그에게 말한다대로 수행의.그 지원은 주요 멀티 후보를 통해 국가의 캔자스 장관을 힘 입어이 상원 경주에서 영향력있는 역할을 Kobach와 Marshall.Super PACS 사이의 공격을 쏘는의 문자열을 촉발했다.

민주당에 관계가있는 신비 슈퍼 팩맨은 공화당 차에 스포일러를 재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샬은 또한 him.Some 공화당을 지원하는 슈퍼 팩맨을 가지고 크리크 t Kobach도 캔자스 프리맨 œRepublicans 뒤에 Thiel 의 돈 차 승리를 참조 검증 된 승자가 아닌 검증 된 패자합니다.

Kobach 의 토스트 가장자리 마샬로 이동 친 마샬 슈퍼 팩맨을 실행 돕고 공화당 전략가 크리스 라치 비타는 말했다 없음 경우 Kobach 통해 자신의 리드가 로저 마샬 공화당 분야에서 주류의 선택이지만이었다최근 내부 폴링 한 자리에 이르기까지.사진 존 한나 APBut 차 내부 캠페인 폴링 전 마지막 며칠 동안 그 수치의 지식을 가진 다수의 공화당에 따라 Kobach 이상 한 자리 리드 마샬를 발견했다.

더 많은 공화당와 관련된 것은 극적 민주당 상원의 제어를 이동할 수있는 그 여론도 Bollier 경쟁에 대한 하나 candidate.If Bollier 상원 경주에서 우승 표시입니다.

또한 두 캔자스 상원 좌석의 공화당 제어의 8 십 년간 행진을 끝낼 것입니다.

캔자스 주 전체 민주당의 승리는 t 전례의 경기장입니다.

2018 년 민주당 주지사 후보 로라 켈리는 기진 맥진 차 공화당 싸움 후 Kobach를 격파했다.

이제 공화당은 2020이 될 수 데자 vu.There common.Thiel에서 Kobach와 틸이 가지고 의 많음이 NumbersUSA에게 돈을 기부했다 반 이민 그룹 that 의 Kobach 지원을 우려하고있다.

모두 틸 캘리포니아에서 입찰 무게와 주지사 에 출마 고려했다.

두 트럼프에 관계를 가지고있다.

트럼프에 대한 2016 년 공화당 전당 대회에서 틸 스포크는 트럼프 캠페인에 $ 1.25를 기부하고 트럼프에 제공하기 위해 고려했던 administration 자문 board.Kobach 국토학과의 잠재적 인 비서로 언급했다 의 정보 보안 또는 이민 황제 그러나 그 회담 떨어져 트럼프 관리에 봉사하는 Kobach s의 요구에 비정상적으로 긴 목록 후 하락 public.Both 틸과 Kobach이 억제 이민에 매우 적극적인 방법으로 연결이되었다.

팔란 틸가 공동으로 설립 한 회사의 소프트웨어는 인터셉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주 아동의 친척을 대상으로 하였다.

Kobach는 관계없이 누가이기의 경쟁력 종족 중 하나로 떠오르고있다 무슬림 countries.The 캔자스 상원 경주에서 이민자에 대한 연방 정부의 레지스트리에 대한 청사진을 마련했다.

그가 밖으로있을 것임을 시사 트럼프는 에어 포스 원 트럼프에 일반 election.On 수요일의 경쟁력을 상대로서 마샬를 참조 그는 2018 보좌관 및 고문에 주지사에 출마 할 때 Kobach 승인에도 불구 기본에에 무게를하지 않을 계획 첫째의.그 비행에 대화하는 동안 텍사스 상원 의원 테드 크루즈는 마샬 틸에 관계뿐만 아니라이있다 2016 년 공화당 대선 primary.Cruz 년 전 오하이오 주지사 존 케이 식하지 트럼프를 지원하는 것을 트럼프를 상기시켰다.

틸은 텍사스의 법무 장관에 출마에 Cruz 의 초기 관심에 다시가는 크루즈 캠페인에 오랜 공여하고있다.

Kobach을 미는 힘이 파티의 공화당 party.Other 부품의 여러 코너로 확장 그래서 모호하게 남아있다.

œI 생각 ​​Kobach이 후보 남 의 이상 초조해 오랜 공화당 전략가가 될 것입니다 경우.mlb중계 맨유